아이오아이에서 빼어난 댄스실력과 걸크러시한 매력을 발산한 청하는 7일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‘핸즈 온 미(HANDS ON ME)’를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.
청하는 “아이오아이는 너무나 특별한 그룹이고 특별한 길을 걷은 그룹이기에 그 길을 다시 걷기 위한 첫 발걸음이 될 것 같다. 이번에는 가능성을 많이 보여드리는 앨범으로 준비했다”고 알렸다.
같은날 우주소녀로 컴백하는 유연정에 대해서는 “연정이가 컴백을 하는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. 경쟁이라는 단어를 아이오아이와는 생각해 본적이 없다. 활동을 통해서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게 만들어온 친구들이다. 경쟁이라기 보다는 박수를 쳐주고 싶다”고 전했다.
타이틀곡 ‘와이 돈츄 노우(Why Don’t You Know)(feat. 넉살)‘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일품인 노래로, 이기, C-no,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
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활동 종료 후 모두 걸그룹으로 나온 것과 달리 청하는 솔로로 대중앞에 나서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. 특히 선공개된 ’월화수목금토일‘을 통해 수준급 가창 실력까지 뽐낸 청하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보컬과 댄스 모두 완벽한 모습을 자신하고 있다.
Nhận xét
Đăng nhận xét